오후 1시반 경

#팬텀싱어 #흉스프레소 #인별라이브
#고은성 흑표범 #이동신 흑소 #백형훈 흑룡
권서경 흑곰은 왜 아직도 안와~
대신 찬조 출연 #백인태
자웅동체 인기 듀에토 DUETTO 유슬기는 어디다 버렸어? ㅋㅋㅋㅋ

알고 보니 우리는 친척! 백백

흉스 티셔츠 너무 캐릭터 돋는 거 아님?
흑표범 팔뚝 강조 짱짱맨

지나가던 인기현상 #곽동현 #박상돈 도 어떨결 등장

경희대 평화의 전당을 배경으로 울려퍼지는 '대성당들의 시대' ㅋㅋㅋㅋ

은성닷컴에서 제공한 커피차 인증~
왜 에스프레소 아니고 레몬에이드들? ㅋㅋㅋㅋ

이와중에 신비주의라며 개인 인별 안하겠다는 백형
그래도 오늘 지분율 높아요

결국 새샛기 궁금증을 풀고 가는 은숙싱어 백세기님 ㅎㅎㅎㅎ

외국어 능력자들, 다국적 팬들도 5개국어로 상대

흑소 : 라면은 존재의 이유
이만 밥 먹으러 갑니다

Posted by 이와니님
,